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NEWS

안녕하세요. 마린서비스코리아입니다.
HANSE Group과 마린서비스코리아의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목 Hanse 370의 특별한 가족 이야기
작성자 hansems
작성일자 2019-04-10
 



커크(Kirk), 멜리사(Melissa),젬와 왓슨(Gemma Watson)은 호주의 뛰어난 세일링가족입니다.
커크(Kirk)는 시각적으로 장애가 있기 때문에 이젠 약간의 인식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열정적인 선수로 남아 시드니9개에서 호바트4개,

시드니에서 사우스 포트 경주 4개에서 경주에 참가했습니다.


 

" 세일링을 할 때 만큼은 제가 볼 수 없다는 것을 잊어버리고

오직 제 느낌만으로 세일링을 하지만 어떤 바다도 전혀 두렵지 않습니다. "

 


또한 그의 아내 멜리사(Melissa)는 열정적인 레가타 선수가 되었고,

커크(Kirk)가 메인세일을 다듬는 동안 멜리사(Melissa)는 "Audious"의 지휘를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우리의 Hanse 370의 셀프 태킹 덕분에 쉽게 세일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좀더 많은 시간을 아이와 함께 보낼수 있습니다."


 


 

그들의 여섯 살 난 딸 젬마(Gemma)는 태어난 지 불과 몇 주밖에 안되었지만, 가족 세일링의 일원이며 배 위에서 꽤 편안함을 느낍니다.
" 젬마(Gemma)도 함께 레이스에 참가를 합니다. 다만 대부분 아이패드로 바쁘지만요."

라고 멜리사(Melissa)가 웃으며 이야기를 합니다.
커크(Kirk)의 안내견 틸리(Tilly)도 함께 뱃머리에 앉아 세일링을 즐깁니다.


 


"Hanse 370은 그 어느 요트 보다 손쉽게 세일링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바다에서 훌륭한 성능을 보입니다.

덕분에 앞으로 요트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더 많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S KOREA & HANSE GROUP

(주)마린서비스 코리아는 해양레저문화 전문기업으로, 해양레저문화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세일링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통해 HANSE GROUP과의 공식공급원 계약체결로

자사는 더 많은 요트 및 보트를 국내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님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요트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