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HANSE YACHT GROUP

Hanse Yachts AG는 최대규모의 항해용 요트 제조업체입니다.
Hanse Yachts AG는 세일링 및 모터 요트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0년 설립 된 이래로 Hanse Yachts AG는 기업의 자질과 비전, 명확한 목표를 위한 그룹 오리엔테이션, 효율적인 생산 프로세스는 물론이고 무엇보다 우수한 직원들을 통해 세계 수상 스포츠 산업에서 탁월한 입지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Hanse Yachts AG는 현재 1,05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Greifswald 지역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Hanse Yachts AG는 2007년부터 상장되어 현재 약 26%의 자유거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뮌헨의 Aurelius AG는 2011 년부터 최대 주주로 발행 주식의 약 74%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anse Yachts AG는 세일링 요트 브랜드인 Hanse, Dehler, Moody 및 Varianta와 모터 요트 브랜드인 Fjord 및 Sealine으로 구성됩니다. 우측의 표는 브랜드가 그룹에 추가 된 방법을 보여줍니다. 1990년 자사의 브랜드 “Hanse" 에서 2013년 "Sealine" 브랜드를 가장 최근의 인수 한 시점까지 성장 목표를 꾸준히 이뤄왔습니다.

Hanse Yachts AG는 사람들의 뛰어난 경험과 제품에 중점을 두고 요트를 끊임없이 개선하여 더 안전하고 더 뛰어난 품질로 만들었으며 요트 시장에 새로운 모델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전 세게 딜러 네트워크를 갖춘 글로벌 플레이어로서 Hanse Yachts AG는 전세계의 선원과 모터보트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는 멀티 브랜드 전략에 반영되었습니다 전 세계 판매 및 마케팅 팀은 새로운 요트판매에 중점을 두고 유통을 개선하고 판매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또한 Hanse Yachts AG는 자체 제작 사이트를 통해 효율적인 생산과 정확한 계획을 통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전체 GRP 생산은 철저한 수작업으로 마스터 장인이 수행합니다. 이 기술은 소형 부품의 간단한 라미네이팅 작업부터 핸드-레이업 프로세스 선체제작, 선택한 요트의 중량에 최적화된 진공 주입까지 다양합니다. 발트해 Greifswald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별 구성요소를 결합하여 완전한 요트를 만듭니다. 요트가 생산되는 생산 라인 이외에, 모든 목재 및 내부 부품도 여기에서 제조됩니다. 또한 발트해라는 좋은 장소에서 판매되기 전 철저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우리는 자체제작한 부품 외에도 프리미엄 공급업체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Volvo Penta 의 모터, B&G 및 Raymarine의 네비게이션 전자장치, Elvstrom의 돛, Eberspacher의 난방 시스템 및 기타 여러 유명 공급 업체가 포함됩니다. 공급업체를 선택할 때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품질, 안정적인 납품, 구매 후 서비스입니다.

1990~1993 | HANSE
· Repair yard purchased in Greifswald
· Hanse 291 for a sale price of 44,444DM
1995
· Hull production outsourced to Poland
2005 | FJORD
· Acquisition of the Fjord brand
· Brand has been on the market for 49 years
2005
· Expansion of the sales network in the USA and France
2007 | Moody
· Acquisition of the Moody brand
· Active on the market since the 19th century
2007
· Company goes public (General Standard, Frankfurt)
2008
· Production plants com
2009 | Dehler
· Akquisition der Marke Dehler
· Mare besteht seit ca. 50 Jahren
2009 | VA
· Introduction of the Varianta brand
· Brand has been on the market for 4 years
2011
· Takeover by Aurelius
2012
· Dehler yacht production relocated to Greifswald
2013
· Purchase of Sealine GnbH
2013 | SEALINE
· Licence production of Sealine
· Brand has been on the market for 41 years

MS KOREA & HANSE GROUP

(주)마린서비스 코리아는 해양레저문화 전문기업으로, 해양레저문화의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세일링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통해 HANSE GROUP과의 공식공급원 계약체결로

자사는 더 많은 요트 및 보트를 국내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님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요트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TOP